CAFE

댓글

뒤로

20260619 금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9 모든것이 아주 순조롭습니다
    쭈욱 가시믄 되것어요


    굴려보자 발통을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블루썬님 굳머닝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열심히 굴려야지요! ㅎㅎㅎ

    블루썬님도 함께 힘차게 화이팅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9 오늘 코스는 가까운 곳을 오가는 코스 인가 보구만?
    닭내장탕..... 소주 안주로 그만인데 말이지...ㅋㅋㅋ
    오늘도 안전운전 하며.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계시겠지요? ㅎㅎㅎ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보람찬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 마무리하고 허리 지지러 가네요! ㅎㅎㅎ

    언젠가 닭내장 볶아 쐬주 한잔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9 산적(양시철) 닭내장 볶아서 쐬주한잔 좋지~~~ㅎㅎ
    허리 잘 지지고~
    화끈한 불금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쭌가이버(김태준) 네 형님도 아지트에서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