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20 토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구르는돌(박규훤) 작성시간26.06.20 산적님 좋은 아침입니다^^

    장마가 시작인지 밤새 비가 많이 내렸네요
    도수 치료 잘 받으시고
    즐겁고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비가 아침까지 내렸는데 이젠 그쳤네요! ㅎㅎㅎ

    아직은 구름낀 날이라 처남 결혼식이라 옷을 겹겹이 입었는데 시원하니 좋습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사모님과 함께 맛난거 드시며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0 결혼식날 비가 오면 더 잘 산다는 좋은 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결혼식은 좀처럼 만나지지 않는 친인척들과 만남의 장소이기도 해서 의미있는 미풍양속이 아닐까 합니다.
    즐거운 시간 즐거운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ㅎㅎㅎ 선배님 안녕하세요?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셨습니까? ㅎㅎㅎ

    점심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보람차게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러게 이삿날과 결혼식날에 비가 오면 잘 산다고 했네요! ㅎㅎㅎ

    가서 힘차게 축복하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사랑의수호천사 김병곤 작성시간26.06.20 산적님 한주간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주말 비가 내리니 야외 활동은 못하셨습니다.
    한주의 쉼을 위해 늘 평안과 사랑과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는 산적님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남은 시간도 💜무사히 안전 건행 💜🙏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오 축복의 수호천사 선배님 안녕하세요?

    지난 한주간도 신나게 보내셨습니까? ㅎㅎㅎ

    저는 어제 못한 운동을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맛난거 드시며 멋지고 행복한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