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21 일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벽이슬(정건욱)^^ 작성시간26.06.21 오~처남 잘 생깃네~^^

    ㅎㅎㅎ

    이자 우리모두 술 끊을까나?

    푸하하하 하하하하

    일요일 잘 보내자 산적아 ~^^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형님 처가에서 처남만 유독 잘 생겼습니다! ㅎㅎㅎ

    이제 저는 술이 몸에서 안 받네요! ㅎㅎㅎ

    찬찬히 끊어보려 합니다! ㅎㅎㅎ

    점심식사 맛나게 드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21 우리 모두라고 하지마
    술 없이 무슨 재미가 있겠어
    그냥 조금씩 먹자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1 애주가는 전날 과음으로 아침에 속이쓰려도 오후에 속이풀리고나면 저녁때 또
    술생각이 나지요.
    서울 뷔폐는 음식 퀄리티가 아주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
    알 친구 장모님이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과음의 후유증도 말끔히 회복되는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온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셨습니까? ㅎㅎㅎ

    애주가의 심정을 아주 잘 아시네요!

    알친구는 좀 아쉽게 되었지만 처자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잘 된 일이라 보입니다! ㅎㅎㅎ

    쭈욱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21 처남 결혼 츅화한다고 재수씨한태 전해져
    ^==^ 축화 축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치킬이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휴일은 편히 쉬시며 좋은 날 보내고 계시겠지요! ㅎㅎㅎ

    말씀 잘 전달하겠습니다! ㅎㅎㅎ

    쭈욱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