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1 일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벽이슬(정건욱)^^ 작성시간26.06.21 오~처남 잘 생깃네~^^ㅎㅎㅎ 이자 우리모두 술 끊을까나?푸하하하 하하하하 일요일 잘 보내자 산적아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형님 처가에서 처남만 유독 잘 생겼습니다! ㅎㅎㅎ 이제 저는 술이 몸에서 안 받네요! ㅎㅎㅎ 찬찬히 끊어보려 합니다! ㅎㅎㅎ 점심식사 맛나게 드십시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21 우리 모두라고 하지마술 없이 무슨 재미가 있겠어그냥 조금씩 먹자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1 애주가는 전날 과음으로 아침에 속이쓰려도 오후에 속이풀리고나면 저녁때 또술생각이 나지요.서울 뷔폐는 음식 퀄리티가 아주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알 친구 장모님이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과음의 후유증도 말끔히 회복되는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온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셨습니까? ㅎㅎㅎ 애주가의 심정을 아주 잘 아시네요! 알친구는 좀 아쉽게 되었지만 처자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잘 된 일이라 보입니다! ㅎㅎㅎ 쭈욱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21 처남 결혼 츅화한다고 재수씨한태 전해져 ^==^ 축화 축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치킬이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휴일은 편히 쉬시며 좋은 날 보내고 계시겠지요! ㅎㅎㅎ 말씀 잘 전달하겠습니다! ㅎㅎㅎ 쭈욱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