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22 월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6

선배 회원님들 꾸무리한 하늘에 곳곳에서 비소식이 전해져 올거 같은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기분에 새로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나와 용인에 작업지를 향해 신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지난 일요일에는 술을 거의 마시지 않아서인지 금단 증상인가 피로감이 상당히 느껴지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오며 서평택 나들목에서 잠시 쉬면서 엠에스아르 까스 빠나에 불을 댕겨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엠에스아르 리액타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화끈한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저 화구의 열기가 상당히 거셉니다!

음... 과연 어떤 원리일까?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라면 스프를 끓여 이것저것을 보태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어제는 전날 알친구와의 만남에서 막걸리를 좀 마셨어도 안주를 거의 입에 대지 않는 것으로 몸무게를 유지 했습니다! ㅎㅎㅎ





배탈이 염려되어 아침도 거르고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과 비타민씨를 챙겨 먹고요! ㅎㅎㅎ





식구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러 나갔습니다! ㅎㅎㅎ





날은 좀 더웠지만 마주하는 바람은 선선하니 견딜만 했네요! ㅎㅎㅎ





한강 바람이 상쾌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리 확 틔인 풍경도 가끔씩 즐겨야지요! ㅎㅎㅎ





이제 야간에 나갈일이 없으니 낮잠도 필요없고 낮술도 안먹어도 되지만 아직은 연습이 안되어 술없이 상당히 곤욕스러운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ㅎㅎㅎ





잠시 쉬었다가 어제 결혼식의 혼주인 처 삼촌께서 저녁식사를 대접한다기에 한 그릇 잘 얻어 먹고 왔네요! ㅎㅎㅎ





아... 술생각이 또 간절했지만 애써 참았습니다! ㅎㅎㅎ





참 좋은 날 좋은 음식에 술이 빠지니 좀 서운했지만 처가쪽 식구들은 장인 빼고는 아무도 술을 마시지 않아 그나마 참기가 수월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집으로 돌아와 소화 시킬겸 개천가를 걷다가 허전한 마음에 막걸리를 한병 마셔봤지만 간에 기별도 안가고 적당히 마시는 건 안된다는 것을 재차 깨달았습니다!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해쟝은 딱히 필요 없지만 어쩌든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네요! ㅎㅎㅎ





흐미 보급품을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술꾼들에게는 이 모든 것이 안주인데 말입니다! ㅎㅎㅎ





고마해라 마이 무읏따 아이가?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간은 짱짱한데 장이 약해 빠져서는!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2jMuj0lR5xo?si=2IEhimF2TWMa_lX3

이수미. 사랑의 의지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블루썬님 굳머닝입니다! ㅎㅎㅎ

    이왕 하는 거 확실하게 해야지요! ㅎㅎㅎ

    블루썬님도 맛난거 잘 챙겨 드시며 보람찬 한주간 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22 머쓰캐라는 밴치신세가 계속되고 있지만 엠에스알은 맹활약하는 군요.
    따지고 보면 동작 빠르고 말 잘 들으면 당연 할 것 같습니다.
    그져 얻어지는 것은 없는 만큼
    몸무게가 잘 유지되고 있군요.
    토요일을 향해 힘차게 달리는 보람찬 월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요 ~^^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선배님 안녕하세요?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시고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쭈욱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다!

    아쉽게도 머쓰캐라가 힘을 못 쓰고 있지만 조만간 나타날테니 반갑게 맞아 주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랑의수호천사 김병곤 | 작성시간 26.06.22 산적님 오늘도 좋은날입니다.
    날씨가 습도가 높아 많이 덥네요.
    건강 안전 조심하시구요.
    오후시간도 기분좋게 웃으시면서 소원하시는 꿈을 품으시고 절대긍정과 절대감사로 힘차게 신나게 즐겁게 안전하게 건강하게 그래도 웃으시면서 꿋꿋하게 버티시며 희망의 내일을 바라보시며 안전운전 안전운전 하시어 좋은일만 가득하신 복되고 행복한 월요일 한주간이 되시는 산적님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늘 건강과 평안과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시고 💜오늘도 💜무사히 안전 건행 💜🙏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오 축복의 수호천사 선배님 안녕하세요?

    그러게 날도 꾸무리하고 아주 불쾌해지려고 하는 날씨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긍정적인 마인드로다가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오늘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맛난거 잘 챙겨 드시며 멋지고 행복한 한주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