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23 화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23 각설이도 울고갈 밥입니다.

    빠샤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블루썬님 굳머닝입니다!

    각설이한테 걸리면 빼앗기기 쉽겠지요! ㅎㅎㅎ

    블루썬님도 식사 잘 챙겨 드시고 보람찬 날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3 전성기때 각설이 흉내를 잘 내던 송창식이 요즘에 먹을 듯한 금수저 각설이 밥입니다.
    지금도 세계에서 송창식 만큼 통기타를 잘치는 사람이 드물다고 하더군요.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ㅎ 선배님 안녕하세요?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셨습니까? ㅎㅎㅎ

    송창식씨가 목청도 좋고 구수한 느낌이 좋은데 기타까지 수준급인가 봅니다!

    뭘하든 최선을 다하는 것도 중요하지요! ㅎㅎㅎ

    선배님도 쭈욱 보람차게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