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앙카 2개를 구입
한놈은 점비후 실사용중, 한놈은 정비예정
시앙카 구입당시 두놈다 압력계가 고장난 상태임..
싼맛에 폼으로 달아 놓았나 ?
원래 압력계는 고장이 잘나지 않은 품목으로 뭔가가 이상하여 압력계 분해..
역시 짱께야... 고장이 아니라 영점을 엉뚱한 곳에 맞추어 놓았으니 아무리 압이걸려두 움직이지 않을수 밖에..
1번 사진 : 압력계 원리
2번 사진 : 1기압(대기압) 일때의 위치 (영점이 저기 여야함)
3번사진 : 압력계 내부모습
4번 사진 : 수리후 압력계 지시
정확한 압력은 아니어도 나름 지시하네요..
참조 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바람(임영훈/경기광주,강서염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6.24 대충 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쓰리썬(최일용*서울신림) 작성시간 14.06.24 고맙습니다. 배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바람(임영훈/경기광주,강서염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6.25 ㅋ 즐겁게 보내십시요.
-
작성자산별꽃(김신회*청원) 작성시간 14.06.25 비바람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배웁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비바람(임영훈/경기광주,강서염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6.25 별말씀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