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버너,자작랜턴

자작호야등

작성자sayyes(박철승*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 목록 댓글 2

자작 문꼬리 호야등 입니다 한뼘도 안되는 호야등 인데 상당히 밝고 분위기 빈티지가 있는 것같습니다 

4시간 사용했는데 파라핀오일이 5분의1도 안줄고 그대로 있는것 같습니다 저녁에 집에서 불끄고 음악 들으면서 불멍하고 키피한잔 하면 딱좋을것 같아서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샤(구회강) | 작성시간 26.06.20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sayyes(박철승*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ᆢ버너도 재밌지만 요즘 랜턴이 재밌어서 호야등도 만들어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