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四星會

작성자금봉|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지난6월2일. 현충원 방문 참배하고
기념 촬영후 동기생들의 묘에 헌화를 하고
수통골 드리오리에서
점심을 먹고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