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1996년도 항공학교에서 같이 근무했던 사람들이. 오랜만에
부부동반 오찬 모임을
가졌다.
그 당시 내가 대령으로 교수부 장으로 근무 할 당시
행정부장으로 근무했던 ㅇ 대령과
학교장이었던 ㅇ 장군과 부부동반으로
산본의
<이학 갈비>에서 12:00시에 만나서 점심을 함께 먹고
부근에 있는 전통 찻집에서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고
16;00시경에 헤어져 집으로 돌아 왔다.
<찻집에서 차려 나온 찻 상이 예뻤다.>
07시30분에 집에서 출발
601번 버스로 조치원 역으로 가서 다시 기차로 갈아 타고 수원 역에서 내려 전철 1호선으로 갈아 타고 금정역까지 가서 다시 4호 선으로 갈아타고 산본 역에서 내려 일행을 만나서 비가 추렁추렁 내리는 길을
함께 걸어 가서 이학식당으로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6명 분이
214,000 원 이 나왔었는데
내가 계산을 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