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방

[정회원완료]인사드립니다~~

작성자바람처럼|작성시간26.06.13|조회수30 목록 댓글 1

인사드려요~~

가입 인사  및 자기 소개
이름서은영
신.편입 여부편입생
학년3
지역부산 동래구
하고싶은 말3월 출석때 가입 전달 받고는 가입 해 야지 하다  이제사 가입하게 되었네요~
직장 다니고 있으며 휴무도 일정하지 않아 ~~
늦게나마 가입 신청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윤순(사복/25-3/금정구) | 작성시간 26.06.14 학우님 반갑습니다~ 정회원으로 등업되었습니다~~~
    닉네임은 이름(편.입학년도-학년/지역) 으로 양식에 맞게 변경해 주시고,
    학과회비를 납부하셨다면 등업신청방에도 글 남겨 주세요★
    스터디가입과 활발한 학교활동을 위한 학과회비 꼭 납부 부탁드립니다~ ^^
    https://cafe.daum.net/bssasbok/hCKY/424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