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려요~~
| 가입 인사 및 자기 소개 | |
| 이름 | 서은영 |
| 신.편입 여부 | 편입생 |
| 학년 | 3 |
| 지역 | 부산 동래구 |
| 하고싶은 말 | 3월 출석때 가입 전달 받고는 가입 해 야지 하다 이제사 가입하게 되었네요~ 직장 다니고 있으며 휴무도 일정하지 않아 ~~ 늦게나마 가입 신청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인사드려요~~
| 가입 인사 및 자기 소개 | |
| 이름 | 서은영 |
| 신.편입 여부 | 편입생 |
| 학년 | 3 |
| 지역 | 부산 동래구 |
| 하고싶은 말 | 3월 출석때 가입 전달 받고는 가입 해 야지 하다 이제사 가입하게 되었네요~ 직장 다니고 있으며 휴무도 일정하지 않아 ~~ 늦게나마 가입 신청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