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학년 스터디방

긍동'S 호프데이 사전견학가다!!

작성자양유성(25-3/홍보국장/동래)|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5

6월21일 일요일 박정민교수님 간담회참석후 국문학과 호프데이 참석한 금동'S입니다

6월27일 토요일 호프데이 많이 참석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창근(25-3/금정)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복의 첫 호프데이를 준비하는 멋진 금동S입니다.
  • 작성자이재명(25-3/남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일정이 있어 참석을 못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이번주 사복 호프데이 기대가 너무 큽니다. ^^*
  • 작성자김미현 (19-3/양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카페 국장님의 음식 솜씨가 엄청나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이번 주 토요일이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너무 수고 많으십니다👍
    변덕스런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27일에 뵙겠습니다 💕
  • 작성자김은진(24-1/수영) | 작성시간 08:29 new 금동s의 멋진 네 분이네요.^^ 호프데이도 파이팅! 잘 해냅시다
  • 작성자고아라(25-3/해운대구) | 작성시간 1시간 17분 전 new 역시 우리 금동스~ 금동이들 너무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