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일요일 박정민교수님 간담회참석후 국문학과 호프데이 참석한 금동'S입니다
6월27일 토요일 호프데이 많이 참석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창근(25-3/금정) 작성시간 26.06.23 new
사복의 첫 호프데이를 준비하는 멋진 금동S입니다.
-
작성자이재명(25-3/남구) 작성시간 26.06.23 new
일정이 있어 참석을 못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이번주 사복 호프데이 기대가 너무 큽니다. ^^* -
작성자김미현 (19-3/양산) 작성시간 26.06.23 new
카페 국장님의 음식 솜씨가 엄청나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이번 주 토요일이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너무 수고 많으십니다👍
변덕스런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27일에 뵙겠습니다 💕 -
작성자김은진(24-1/수영) 작성시간 08:29 new
금동s의 멋진 네 분이네요.^^ 호프데이도 파이팅! 잘 해냅시다
-
작성자고아라(25-3/해운대구) 작성시간 1시간 17분 전 new
역시 우리 금동스~ 금동이들 너무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