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학년 스터디방

뉴스터디 1학기 마지막 모임

작성자서진선/ 24-1/수영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76 목록 댓글 6

거창함보다는
소소함이 더 좋을 때가 있습니다
뉴스터디는 1학기 마지막 모임을 소소하지만 아주 즐거웠습니다
1학기 기말시험 이야기부터
브레인 권대경님의 무료 명강의는
공부보다 더 중요한 삶의
지혜를 덤으로 얻어갑니다
실습을 어떻게 할건지?
각자의 계획도 나누고
맛있는 간식은 모두 먹고
싹 다 치우고
안 먹은척도 하고 사진도
딸랑 한장만 찰칵!!!!
소소함으로도 웃음꽃이 만발한
팀원들 모두 방학 잘보내세요^^
모두 사랑합니당당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진선/ 24-1/수영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넵!!
    어제 넘 잘 먹어서
    퉁퉁부은 얼굴이네요
    감사님이
    잘 챙겨 주신 덕분에 ㅎ
  • 작성자김경미(25-1/강서) | 작성시간 26.06.16 한 학기 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시험후라 얼굴모습이 활~짝입니다.
    신나는 방학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서진선/ 24-1/수영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경미님도 푹쉬세요
    어제 안보여서 궁금했는데
    이렇게라도 소통하니 좋네요 ㅎ
    자주 보도록 해요 ~•^
  • 작성자김복경(25-1대표)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 방학 되십시요 ^^
  • 답댓글 작성자서진선/ 24-1/수영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복경대표님도
    즐방학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