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북 야유회를 계획하였으나
우리의 선배님께서 일이 생기셔서
야유회는 다른날로 보류가 되었습니다.
2학기 수강과목 의논하는 핑계로 점심모임을 하였습니다.
오늘 점심 메뉴는 ~~ 착한 낙지~~
먹고나와서 커피 마시러 까페를 향하던 중
팀장님의 바램으로
화명 장미원에 갔습니다.
단체로 한컷 찍었습니다~~✌️
그리고 수국과 장미사진 엄청 찍었습니다~~
우리의 단체사진을 조병희학우님께서
저렇게 멋지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습하고 더워서
근처 까페에 갔습니다.
팥빙수와 커피를 마셨습니다.
팥빙수를 먹다가 찍어서 ㅎㅎ
노란 손가락을 넣고 찍었는데 손가락이 주인공이네요😅
수강과목이야기와 2학기 스터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시간이 너무빨리갔네요~
4시에 박정민교수님 간담회가 있어서
학교로 갔습니다.
저랑 김창호학우님은 일이 있어서
아쉽지만 간담회 참석은 못했습니다.
팀장님과 조병희학우님은 간담회에 참석하셨는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하십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낸 상상북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미현 (19-3/양산) 작성시간 26.06.20 5월 마지막 스터디 이후로 거의 한달 만에 만난 멤버들이어서 엄청 반가웠어요 ㅋㅋ
한 분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하셔서 안타까웠지만 7월에 약속이 있어서 그날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맵찔이들인지 모르고 (새우)낙지 덮밥을 주문해서 대부분 보통 때보다 더 많은 계란찜, 연두부, 샐러드. 콩나물로 배를 빵빵하게 채웠다는 사실은 안 비밀입니다 ㅋㅋㅋ
제가 거의 조르다시피 해서 찾아간 장미원에는 이미 장미꽃은 거의 다 떨어지고, 수국과 연꽃이 개화를 준비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자연에서 쉼을 누리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베스트 드라이버이자 포토샵의 달인 병희씨,
항상 스터디 모임 때마다 사진 장비(?)와 노랑 손가락을 잊지 않고 챙기는 현미씨,
어디를 가든지 늘 자상하고 친절하게 섬겨주시는 김창호님!!!
오늘도 모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그리고 피곤한 상태에서도 간담회에 동행해 준 병희씨, 덕분에 외롭지 않았어요~💕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김미현 (19-3/양산) 작성시간 26.06.21 참, 간담회 참석 후기가 늦었습니다.
스터디 모임 후 고민하다가 책임감을 느껴서 간담회에 참여했어요.~^^
박정민 교수님, 너무 소탈하시고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유범상 교수님을 이을 아재개그의 달인이 되실 듯합니다 ㅎㅎㅎ
학우들의 고민과 건의 사항에 최선을 다해 답변 주시고, 진솔한 태도로 응대해 주셔서 교수님의 겸손하심과 학생들에 대한 깊이있는 애정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2학기에 박 교수님의 [사회문제론] 수강 예정인데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바쁘실텐데 멀리 부산까지 왕림해 주신 교수님과 교수님 간담회를 진행해 주신 임원진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