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솔지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쁘신 일과에 소중한 시간 내어주신 꽃들반 김리우, 이서겸, 새들반 백근미어머니 감사합니다.
예솔둥이 배식과 조리실 안내를 받고 평가서에 참여하시게 된 동기는
위생확인 및 식사 현황, 식자재 유통기한, 아이들 밥먹는 모습이 궁금해서 참여하시었고,
느낀점은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며, 반찬이 맛있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된다고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학기에는 재롱반 예정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