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photo~ 예솔어린이집

즐거운 점심식사 (꽃들, 새들반)

작성자예솔지킴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솔지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쁘신 일과에 소중한 시간 내어주신 꽃들반 김리우, 이서겸, 새들반 백근미어머니 감사합니다.

    예솔둥이 배식과 조리실 안내를 받고 평가서에 참여하시게 된 동기는
    위생확인 및 식사 현황, 식자재 유통기한, 아이들 밥먹는 모습이 궁금해서 참여하시었고,
    느낀점은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며, 반찬이 맛있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된다고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학기에는 재롱반 예정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