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시선에 반쯤 눈을 감고
자기 자신에게 더욱 진실하라
박노해 걷는독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사회적 관계속에서 온전히 나 로 산다는건 어떤걸까요? 혼자사는 세상이 아닌데~^^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 -
작성자일송 작성시간 26.06.18 네 그렇군요
-
답댓글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나를사랑하는나 작성시간 26.06.18 늘 해야 할 일은 많고,
챙겨야 할 사람도 많습니다.
그러다 보면
내 몸과 마음은 자꾸 뒤로 밀려나기 쉽습니다.
오늘만이라도 내 마음을 쉬게 둡시다 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항상 본인이 1번이 되어야 합니다
본인이 평온해야 평온함을 나눠줄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