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은 엄청난 기회다
다만,
기회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만 온다
태도 수업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외로움이나 좋지 않은 일도
전화위복처럼 새로운 기회가 될 수도 있고
좋은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무슨일이든 본인이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새로운 일이 되지 않을까요?
긍정적이 하루 되시길~🙏 -
작성자일송 작성시간 26.06.19 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정말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서
외로움을 즐기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세상이 외로움을 느끼게 나나님을 내버려둘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