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방

외로움

작성자리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5

외로움은 엄청난 기회다
다만,
기회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만 온다

 
태도 수업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외로움이나 좋지 않은 일도
    전화위복처럼 새로운 기회가 될 수도 있고
    좋은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무슨일이든 본인이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새로운 일이 되지 않을까요?
    긍정적이 하루 되시길~🙏
  • 작성자일송 | 작성시간 26.06.19 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요 ^^
  • 작성자나를사랑하는나 | 작성시간 26.06.19 복작이는 일상에서
    잠시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필요한 것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정말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서
    외로움을 즐기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세상이 외로움을 느끼게 나나님을 내버려둘까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