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계수련회

즐거운 하계수련회!!

작성자부안군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2

이용인들께서 제일 좋아하는 하계수련회를 다녀왔습니다~!!

 

하계수련회 1일차!!

먼저 출발하기 전에 이용인들이 다치면 안 되기 때문에 안전수칙을 공지 해드렸습니다~

 

 

★변산생태나누리 프로그램

이제 하계수련회의 첫 번째 프로그램~ 변산국립생태공원에 방문하여 우리나라의 멸종 위기종에 대해서 맞춰보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면서 여러 색깔의 소금을 가지고 지층을 형성시켜 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는 부안청자박물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이 원하는 모양과 창의력을 가지고 청자 만들기에 도전하였습니다!!

청자 만들기 프로그램을 이용인들께서 정말 좋아하셨는데요

만드는 시간 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잘 만들었습니다ㅎㅎㅎ

 

하계수련회의 1일차 마지막은 맛있는 바베큐 파티 입니다~!! 👏

이용인들이 제일 기대한 시간이라서 모든 선생님들께서 열심히 준비한 파티 입니다 ㅎㅎ

센터장님께서도 직접 이용인들을 위해 더운 날씨에도 뜨거운 불 앞에서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고 계십니다!

 

 

★ 하계수련회 2일차★

 

2일차에는 무더운 날을 이겨내기 위해 변산 소노벨 워터파크장을 방문하여 물놀이를 하면서 시원하게 하루를 보냈습니다b

 

신나게 물놀이를 했으면 맛있는 점심을 먹어야겠죠??

맛있는 중식을 먹으면서 배고픔을 달랬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티타임~~

다들 점심을 맛있게 드시고 마무리로 시원한 커피 한잔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이번에 하계수련회 프로그램에 대해 본인의 생각과 앞으로 했으면 하는 프로그램 등

본인의 의견을 내는 시간을 마지막으로 하계수련회 프로그램을 다친 사람 없이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안군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요~~^^
  • 작성자이금선 | 작성시간 26.06.19 모두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추억 쌓고 왔어요~ 모두들 어떤 체험이 제일 재미있었는지 회원가입해주시고 댓글주시면
    저의 사랑을 담아 정성스럽게 맛난 커피를 타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