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가 시작 되었습니다!!
2025년은 이용인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보니 너무 빠르게 지나갔어요
올해도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1월달에 진행된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월 14일
자조모임
2026년 첫 프로그램은 자조모임입니다👏
원래 자조모임에서는 여러가지 레크리에이션과 노래교실을 진행하지만
이번 1월 자조모임에서는 작년 한 해는 어땠는지 본인의 소감과
모임의 회장 선출을 진행하였습니다!!
1월 22일
기초학습
이번 기초학습은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ㅎㅎ
쉽지 않은 만들기였지만 서로 서로 열심히 도움을 주면서
협동심도 기르고 공동체 의식을 가지게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참 잘 만들지 않았나요~❓
지금까지 1월달에 진행된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에 걸리지 않게 모두 조심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