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모습

2026년 6월 4일 - 1:1 멘토링

작성자라온제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1

오늘은 1:1 멘토링 날이에요^^   오늘 상동 한옥마을과 수피아식물원을 돌아볼 예정~ 가기전 맛있게 냠냠🥗🥙먹었답니다😁

한옥마을을 가면서 아이스크림을 😍😘

한옥마을에서 멋지게 사진도 찍었답니다🧡

수피아 식물원에 도착해서 시원한 음료수도 먹고 예쁜꽃도 보며 즐거운 멘토링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07 오~~^^
    표정이 이쁜 친구의 멘토링 날였네요..
    역시나 보는이를 웃게하는 친구군요~^^
    좋은것 보고.
    좋은것 먹고..
    열심히 누리는
    모습에
    흐뭇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