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1 멘토링 날이에요^^ 오늘 상동 한옥마을과 수피아식물원을 돌아볼 예정~ 가기전 맛있게 냠냠🥗🥙먹었답니다😁
한옥마을을 가면서 아이스크림을 😍😘
한옥마을에서 멋지게 사진도 찍었답니다🧡
수피아 식물원에 도착해서 시원한 음료수도 먹고 예쁜꽃도 보며 즐거운 멘토링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1:1 멘토링 날이에요^^ 오늘 상동 한옥마을과 수피아식물원을 돌아볼 예정~ 가기전 맛있게 냠냠🥗🥙먹었답니다😁
한옥마을을 가면서 아이스크림을 😍😘
한옥마을에서 멋지게 사진도 찍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