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0일 - 외부활동(수피아) 작성자라온제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부 활동으로 수피아를 방문하러 상동호수공원으로 가고 있습니다~수피아에 방문하기 전 날씨가 좋아 친구들과 가벼운 산책을 먼저 하였답니다! 밖에 나오니 기분이 up~~오늘의 장소 수피아에 들어와서 선생님과 개별적으로 돌아다니며 관람을 하였답니다~~ 친구들 모두 웃는 얼굴이 참 보기 좋네요😊관람을 모두 마치고 호수 공원 벤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후 시설로 복귀하였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16 가까운 곳에 산책하기 좋은 장소가 있다는게 얼마나 큰 복인지....^^감사한 호수공원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