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예 체험을 하는 날이에요. 모두들 흥미로운 모습으로 들어 왔어요~~^^😍
나눔접시를 만드는 과정이에요.. 접시틀위에 길다란 점토를 붙일 거에요~~😀
점토들을 붙히고 나니 점점 접시의 형태를 갖춰가고 있어요~!! 표면이 매끄럽게 되어야 예쁜 접시가 완성이 된답니다~
짠!! 우리 친구들이 만들어본 나눔 접시랍니다! 모양도 모두 제각각이지만 그게 바로 우리 친구들만의 매력이죠! 가운데 파란색은 완성될 접시의 색을 선택하여 고른거랍니다~ 마무리하고 시설로 돌아가기 전 프로그램실 앞에서 모두 사진 한 컷 찍고 안전하게 시설로 돌아왔답니다~ 활동에 도움을 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