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천에 수국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로즈스텔라정원으로 가볼거에요! 💐
입장하자마자 아름다운 수국이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아름다운 정원이 잘 꾸며져 있었답니다!😍
수국 외에도 다양한 꽃을 구경하기도 하고 주문을 직접해보기도 했습니다! 메뉴가 나오는 동안 더 구경해봐요!❤
작고 귀여운 갤러리도 있었어요!🎨 여름에는 수국이 테마인지 수국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었어요! 우리 친구도 위를 쳐다보고 신기해했답니다😊
🍀짠~ 네잎클로버에요! 카페 사장님께서 찾으셨다면서 선물로 주셨답니다! 우리에게 행운이 찾아올건가봐요~!🍀
가만히 무슨 생각을 하시는 걸까요🙄 한동안 저 자세로 꽃을 보고 계시길래 몰래몰래 찍었답니다📸
잘 휴식하고 라온제나로 돌아가는 길이에요~ 재밌었던 것 같아 다행이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잘 다녀와준 우리 친구에게 늘 감사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