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경기도방

디가니까야(우둠바리까 사자후 경)

작성자무상심|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1

 

 

그분

부처님

공양 올려 마땅한 분

바르게 깨달으신 분께 귀의합니다.

 

그대들이 그대로 도를 닦으면

 

오염원이요, 재생으로 인도하고, 걱정거리요, 괴로운 과보를 가져오

며, 미래의 태어남과 늙음과 죽음을 가져오는 해로운 법들이 제거되

지 못한 채로 있다면, 그런 것을 제거되도록 나는 법을 설한다.

그대들이 그대로 도를 닦으면 오염원인 법들이 제거될 것이고 깨끗한

법들은 증장할 것이며 통찰지의 완성과 충만함을 지금 · 여기에서 스스

로 최상의 지혜로 실현하고 구족히여 머물것이다.

 

 

                                                      『우둠바리까 사자후 경』(D25)

 

이 경은 제따와나 선원의 하루 한경으로 각묵스님께서 번역하신 디가니까야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심행 | 작성시간 26.06.16 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