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밝은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2.28 직상사2급 취득자의 경우, 학점은행제로 학위 취득시 과정 중에 20점을 주고 있는데요, 님의 경우 방송대 정규과정이라서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제가 알기로 방송대는 학점은행제 과정이 아니라, 혜택은 없을 듯 한데요... 자세한 것은 방송통신대학교에 문의해 보시길요!~^^
학점은행제의 경우엔 학점은행 평생교육원 https://www.cb.or.kr/indexs.html에 접속하여 문의하시구요.
만약 학점혜택이 없으면 취득한 학점을 인정받은 후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전향하는 방법도 있을 듯 한데요...
잘 알아보시고, 혜택을 받고 빨리 학위를 따는게 좋을지... 그냥 정규 과정으로 가야할지는 본인께서 선택하셔야 될 듯 합니다. 그럼 수고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