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동물이야기

행복) 잘해라!

작성자o2angel*|작성시간26.06.09|조회수503 목록 댓글 9

 

아침 6시 40분....

유집사가 심은 귀리순 드시고 계신 행복씨랍니다.ㅎ

 

"행복아. 귀리순 맛있지?"

 

 

 

 

 

 

 

"당연히 맛있지! 메롱~"

 

 

 

 

 

 

 

"고모도 '쓱'해줘. 고모가 옆에 또 하나 심었잖아."

 

 

 

 

 

 

 

"칭찬도 해줘야 고모가 더 열심히 하지~"

 

 

 

 

 

 

"풀이 좀 적다. 잘해라!"

 

<질책하고 지나가는 쿨한 행복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키 | 작성시간 26.06.09 뽁아 칭찬은 고모가 귀리순 더 심으신다^^
  • 답댓글 작성자o2ange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하나 더 심으려다 오여사님이 말려서 포기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ika | 작성시간 26.06.10 질색 팔색은 하지만
    귀리는 먹어야 하니 참고
    쓱- 을 하는 뽀기를 보며
    사회생활은 저렇게 해야하는 건데...라며 깊은 깨달음을 얻습니다.
    원하는게 있으면 참고 해야하는 것도 있어야죠.
    역시 뽀기는 똑띠!

    집사들은 힘내라!
    지갑으로 키우는 냥이들이 우리를 기다린다!
  • 작성자herb | 작성시간 26.06.11 식전 에피타이저
    귀리순^^
  • 작성자뽀돌맘~ | 작성시간 26.06.12 고모에게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사용하는 똑띠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