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동물이야기

행복) 저 이모랑 놀지마~

작성자o2angel*|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12

 

유집사 친구가 놀러왔어요.

자기가 사온 장난감으로 행복이를 유혹하는 소연씨랍니다.ㅋ

 

"행복아. 이거 이모가 산거야. 행복이 주려고~ 너네 고모가 산거 아니야~"

 

 

 

 

 

 

 

꽃게 인형 냄새 맡는 행복씨랍니다.

 

 

 

 

 

 

 

"행복아. 이거 줄까? 이거 갖고 싶어?"

"말이라고 해요!"

 

 

 

 

 

 

 

이 장난감이 3종인데 나머지 해파리랑 고등어임. 그중 해파리를 들고 자기집에 가겠다고 장난치는 쏘이모랍니다.

행복이가 이런 장난 제일 싫어하는데....그걸 모르심.ㅋ

 

"행복아. 반응이 별로니까 해파리는 이모가 가져간다. 안녕~"

"뭐냐! 저 이모!"

 

 

 

 

 

 

 

"줬다가 뺐냐! 기분 나빠! 흥!"

 

<입이 댓발 나온 행복씨랍니다.ㅋㅋ>

 

 

 

 

 

 

잠시뒤,

행복이가 유집사를 쳐다보더군요.

 

"고모~"

 

 

 

 

 

 

 

"꼭 저 이모랑 놀아야해. 나 저 이모 맘에 안들어."

"그러지마. 애는 착해. 고양이를 몰라서 그래."

 

 

 

 

 

 

 

 

"안 착해. 맘에 안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2ange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뽁이 밑으로 서열 정리 끝!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herb | 작성시간 26.06.22 냥이와 멍이 차이!
    멍이들 더울때 메로나
    핡핡 잘 핡아먹던데
    냥이는 코만 대보고
    관심없던데요^^

    대놓고 준건 아니고
    내가 먹을때 대줘보니
    좋아하더라는♡
  • 답댓글 작성자o2ange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냥님은 코만 대보고 마는게 많은듯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요키 | 작성시간 26.06.22 뽕주댕이 제대로 나왔네~~
    뽁이가 참아~~
  • 답댓글 작성자o2ange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참아야죠 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