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재정자립도 12.7%... 이천의 1/4 수준 작성자김병국|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640006645482376&mediaCodeNo=257세수 호황? 지자체 절반은 월급 주기도 빠듯…“공동과세 도입해야”‘반도체 호황발’ 초과세수 활용방안을 둘러싼 논의가 활발하지만, 정작 지방 몫 세수가 일부 지역에 집중되며 재정 불균형이 심화할 수 있다는 우려는 충분히 논의되지 못하고 있다. 반도체 www.edaily.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