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복 지은 것이 있었나보군”

작성자연꽃|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6


그래도 복 지은 것이 있었나보군”    http://blog.daum.net/1s3ssf


천도하러 오신 분의 외삼촌이
교통사고로 현장에서 즉사하였다고 하였다.


영가를 소환하여 밝은 눈을 주고
현생에서 일어난 교통사고의 원인을 찾도록 하였다.


“....이것도 죄가 되는 모양입니다...
중이 되어 참회하였는데...”


그는 전생에 능지처참하는 현장에서
죄인의 사지를 당기는 소를 몬 적이 있었다.


해원을 위해 그때 능지처참을 당한 영가를 소환하였다.
살아있다는 느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았다.


느낌이 있어지옥을 찾았다.
염라왕이시여그들이 여기에 있으면 풀어주시지요.”
“...그래도 복지은 것이 있었나보군...”
염라왕의 말씀이었다지옥의 결계를 풀어주었다.


모두 11명이었다.
그러나 지옥에서 풀려났지만 의식 뿐(형상)이 없었다.
살아있을 때와 같은 백체(魄體)를 회복시켰다.


같이 해원을 하였다.
이미 오랜 세월이 지났고당연히 용서합니다.
오히려 저희를 이렇게 생환하도록 해주시다니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능지처참을 당할 때도 저희는 사실 죄값을 치르는 중이었습니다.”


천도를 시작하였다.
어디로 가고 싶은가요?”
저희는 속죄의 마음으로 모두 일터로 가고 싶습니다
모두 머리띠를 동여매고 일꾼의 복장으로 갈아입었다.


영가에게 말하였다.
소를 끌게 된 연유를 거슬러 올라가 찾아보시렵니까?”
아마도 그 전생에는 또 다른 인과가 있었을 것입니다.”
더 이상은 보고 싶지 않습니다....”




*이보다 더 극적인 인과가 있을까?
인과란 우주의 법칙이다호리의 오차도 없다.
사후의 세계를 부정하는 사람이 있지만
죄가 있다면 반드시 그 죄값을 치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삼보에 귀의합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성불하세요
  • 작성자원광 | 작성시간 26.06.16 거룩하신 부처님께 귀의 합니다
    거룩하신 가르침에 귀의 합니다
    거룩하신 스님들께 귀의 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원공법계 제 중생
    자타일시 성불도
  • 작성자연꽃2 | 작성시간 26.06.16 귀의불양족존
    귀의법이욕존
    귀의승중중존

    중생무변서원도
    번뇌무진서원단
    법문무량서원학
    불도무상서원성

    원공법계제중생
    자타일시성불도

    나무아미타불 ()
  • 작성자cdehung | 작성시간 26.06.22 삼보에 귀의합니다
    벗님들이여 행복하소서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
  • 작성자목탁 | 작성시간 26.06.25 반가워요
    거룩하신 삼보님께 귀의 합니다
    일체 중생의행복을 발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