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는 통일적인 행정조직을 가지고 있는가? 5

작성자엣지있게|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4

불교는 통일적인 행정조직을 가지고 있는가? 5

一珠華추천 4조회 11019.12.03 01:10댓글 22

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그래서 1964년 말 대만에 6백만 명 이상의 불교도가 있고이것이 전 인구의 52퍼센트라고는 하지만적극적인 힘을 발휘하지 못하며불교사업과 발전계획들을 크게 추진하지 못하고 있다반면에 대만의 천주교도들은 26만 5천여 명개신교도들은 29만 3천 여 명에 불과하지만그들은 외관상 불교보다 더 큰 활동력을 가지고 있다무슬림들은 4만 명이지만 정부로부터 더 중시되는데이는 그들의 역량이 집중되어 있는 반면 불교도들은 각자 자기 일만 하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광 | 작성시간 26.06.22 거룩하신 부처님께 귀의 합니다
    거룩하신 가르침에 귀의 합니다
    거룩하신 스님들께 귀의 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원공법계 제 중생
    자타일시 성불도
  • 작성자전희규 | 작성시간 26.06.24 거룩하신 부처님께 귀의 합니다
    거룩하신 가르침에 귀의 합니다
    거룩하신 스님들께 귀의 합니다

    생활속불교에서 삶의 지혜를 배웁니다 나무관세음보살 _()()()_
  • 작성자엣지있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생활속불교에서 삶의 지혜를 배웁니다 나무관세음보살 _()()()_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26 new 삼보에 귀의합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성불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