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한줄인사

6월 첫 휴일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추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본격적으로 더워 지기
시작합니다.

금방 비가 내릴 것처럼
잔득 흐리더니 몇 방울 비가
떨어지네요.

이런 날은 햇빛이 없어도
더운 것 같네요.

6월 첫 휴일 시원한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저는 아침부터 땀을 흘리며
일과를 시작합니다.

이런 극심한 더위에는
어느 때 보다 음식 조심 하시고
적절한 스트레칭으로
건강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오늘도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