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도가 넘는 여름 기운이
가득한 화요일 입니다.
이제 6월 초인데
이렇게 더워 지는 것이
한여름에 는 어떻게 견딜지
걱정이 앞서네요.
오후에는 30도가
넘어 간다고 하니
시원한 에어컨이나,
선풍기 신세 지는 것은
어떨 지요..
오늘도 더위와
싸워 야하니 슬기롭게 더위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점심 시간이 가까워 지네요.
시원한 얼음,동,동
냉면 한 그릇 어떠세요.
앞으로 더울 일 만 남았는데
건강 유의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