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한줄인사

신나 는 목요일 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추남|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현제 기온 25도 오후에는
비 소식이 있어 시원해
지겠죠?

아직은 초여름 6월 달인데
여름 기운이 강해진 것
같습니다.

많이 덥네요 ^^
간혹 나무 가지가
조금 흔들리기는 하나
느끼기엔 바람 한 점 없이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열은
더운 것 같아요.

지치고 힘든 목요일
아이스 커피 한잔으로
달래보세요.

냉커피 한 잔이 주는
시원함이 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을 거에요.

오늘 ,내일 잘 보내면
주말과 휴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나 는 목요일 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