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기온 25도 오후에는
비 소식이 있어 시원해
지겠죠?
아직은 초여름 6월 달인데
여름 기운이 강해진 것
같습니다.
많이 덥네요 ^^
간혹 나무 가지가
조금 흔들리기는 하나
느끼기엔 바람 한 점 없이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열은
더운 것 같아요.
지치고 힘든 목요일
아이스 커피 한잔으로
달래보세요.
냉커피 한 잔이 주는
시원함이 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을 거에요.
오늘 ,내일 잘 보내면
주말과 휴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나 는 목요일 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