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한줄인사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작성자추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2 목록 댓글 0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은
여름의 위용을 나타내는 것처럼
엄청 덥네요.

어제 오후에 비가 
내린다고 하더니
몇 방울 떨러 지다 말았어요.

이제 6월 중순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진짜 더운 여름날은
아직 많이 남아 있는데
오늘도 뜨거운 열기로
몸도 마음도 축 처져
셔츠가 땀으로 저져 있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많이 더운 날씨지만
더운 만큼 시원하게
웃을 일이 많은
금요일 이였으면 좋겠습니다.^_^
.
아주 만~이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