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는 햇빛이 쨍,쟁 하더니
비가 올려 는지 흐려지네요.
한층 강해진 햇살은
엄청 덥게 하네요. ^^
등짝 이 벌써 축축하게 젖어
여름이 왔음을 실감하게 합니다.
아침에 별내 순화궁 길 넘어오는데
밤꽃 이 흐드러 지게 피었네요.
6월이 중순 이라 서인지
여름 기운이 점점 강해 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최고 기온 30도 많이 더운
휴일 입니다.
덥지만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면서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