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뜨거운 열기로
몸도 마음도 축 처지는
화요일 입니다.
약간 씩 바람이 불어 주는데도
햇빛이 나니까
더운 것 같습니다.
최고 기온 32 도 이런 극심한
더위에는 어느 때 보다
안에만 있지 마시고
밖의 공기를 마시며
건강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합니다.
내일 오후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계속 이렇게 더우면
미쳐 버릴 것 같은데
그나마 가끔씩 비가 와줘서
봐 주는 것 같아요.
냉커피 한잔 하시고
시원하게 하루를 시작 하시고
즐거운 하루 만드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