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한줄인사

비가 많이 오네요.

작성자추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비가 많이 오네요.

이번 비로 피해 지역이
있는 것 같은데
많은 피해 없었으면 하며
피해 지역 빠른 복구
했으면 합니다.

어제 오후 부터 내린 비가
매 말라 가는 저수지 에
물을 채우고 기믐이
해갈 해서 한편으로는
좋은 점도 있다고 합니다.

비가 오는데도 습도가
높아서 인지 너무 덥네요.

어제 월드컵 2차전
아쉽게 졌는데
아직 기회 있으니
우리 선수들 짤 싸웠어요.

화이팅! 화이팅!

진짜 더운 여름날은
아직 많이 남아 있는데
오늘도 뜨거운 열기로
몸도 마음도 축 처져 있습니다.

많이 더운 날씨지만
더운 만큼 시원하게
웃을 일이 많은
주말 이였으면 좋겠습니다.^_^
.
즐겁고, 시원한
주말 보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