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한줄인사

강한 햇살이 내려 쬐는 것이 많이 더울 것 같네요.

작성자추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강한 햇살이 내려 쬐는 것이
많이 더울 것 같네요.

아침부터 땀을 흘리며
일을 했더니 몸이 나른해 
지는 것 같습니다.

한 주 남은 6월 알차게
마무리 하시고
7월은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처럼 극심한 더위에는
어느 때 보다 음식 조심 하시고
적절한 스트레칭으로
건강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더위로 나른해지는 시간
선풍기나 에어컨으로
잠시 나마 더위를
이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