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햇살이 내려 쬐는 것이
많이 더울 것 같네요.
아침부터 땀을 흘리며
일을 했더니 몸이 나른해
지는 것 같습니다.
한 주 남은 6월 알차게
마무리 하시고
7월은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처럼 극심한 더위에는
어느 때 보다 음식 조심 하시고
적절한 스트레칭으로
건강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더위로 나른해지는 시간
선풍기나 에어컨으로
잠시 나마 더위를
이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