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 가장 큰 덕(德, virtue)은 친절(親切, 이다.(The greatest virtue is kindness.)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교학석사과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3

https://band.us/band/81777035/post/19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교학석사과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조언과 좋아요 등 댓글은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는 첫걸음이 됩니다. 방문해 주시고 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朴圭澤 華谷·孝菴 公認 大法師(佛敎學 碩士課程 2學年 在學中)의 좋은글 中에서 (Among the good articles of Park Gyu-Taek HwagokㆍDharma-Bhānaka and Hyoam's official Daebosa(I'm in my second year of a master's course in Buddhist studies) =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교학석사과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방문하시고 "댓글"과 "좋아요"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꼭 흔적을 남겨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朴圭澤 華谷·孝菴 公認 大法師(佛敎學 碩士課程 2學年 在學中)의 좋은 글 中에서(Among the good articles of Park Gyu-Taek HwagokㆍDharma-Bhānaka and Hyoam's official Daebosa(I'm in my second year of a master's course in Buddhist studies)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