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별로 하고 싶지않은 생각이
모락? 모락 ?? 피어 오른다
(이럴 땐... 꼬리를 짜르는 연습이 '약'? 이다)
내가 하는 습관? 작심? 이다
흔히...
우리들은 이런 증상을
<잡생각> 이라고 표현한다
맞다... '雜' 이다
오늘 도... 집사람 허구 한 잔 하고나니..
갑짜기 '힘'? 이 솟아 우리 <홈피>에 들린다
ㅎㅎㅎ
그나저나
요즘 근황으론..
<효진>이 실종 신고가 들어 왔드만...
어쩐 일 이여~??
나의 생각으론...
<효진>이 칭구는 '出家' 한지... 오랜거 같고..
아마도 '佛家' 에서... '家出' 한 상태가 아닐까? 싶다
ㅋㅋㅋ
내가 머물 곳을 알았다는? 의미 아닐까?
언젠가
돌아 오리라 믿소~~
집 앞 <파출소>에 '실종신고' 했습니다만
자세한 설명도 없이...
그냥 기달려 보셔유~~ 한 마디 남기고 갑디다
ㅎㅎㅎ
지금까진... 웃자고? 허는 '이야그' 아시쥬?
엊 그제... 오래전 '추억'이 떠 올랐습니다
언.. 45년전 '사우디 아라비아' <얀부> 사막에 도착 했을 때
지금은 <이란 전쟁>을 통해 무지? 큰 도시로 변했습디다만
그 당시엔... 허허 벌판 <읍,면> 수준 이였습니다
대한항공...
<인력송출> 비행기 타고.. 내린.. 황당한 그 상황에서
한국 돈.. 달러 루 봐꿔서 상점? 있길레 달려가 샀던 물건이
<쏘니> <워크맨> 이였습니다
그 당시엔
누구도 거부 할 수 었었던
<꿈>의 '명품' 였으니까요
그 당시에 외국에는
'고음질' 녹음 테이프 일명.. <카셋트>가 유행 였습니다
처음으로 구매? 했던 '테이프'가
<프랑시스 고야> 의 기타 음반 이였습니다
시절이 시절인 만큼...
밤 마다 들을 때 마다
그렇게... 눈물이 났습니다
집? 마나님? 딸아이? 생각이 였습니다
https://youtu.be/QqZ0Sdz_V40?si=BPM7bcSoN5ZzZZS5
"Vaya con Dios" Les Paul and Mary Ford
이젠...
오랜~ 시간이 지나 <70대> 노년층이 됐습니다
예전에 해보고 싶었던 그 많던.. ''꿈"들이 몰려 옵니다
다시?? 해보고 싶은 '마음' 아닌가 싶읍니다
20여년 전 사용 했던 '카메라'를 다시 닦아서
꺼내 들고... 동네 한 바퀴 돌며... 재현?해 봤습니다
이제 이거 저것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왠지.....
와~!!!
쪼까~ '음주' 방문 허니께... 무지... 길어 지내요
ㅎㅎㅎ
짜르고....
<펜 드로잉> 한 장 남기고... 가렵니다
효진이가
돌아 오면... 또 들릴게요
ㅎㅎㅎ
아까 이야기 했던.. '기타 곡'이 이겁니다
https://youtu.be/jnzLSDe1JbA?si=Ikgei6v6RY-pdn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