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진이>~~ !!!
올 때?가 됐는데...
않? 못? 오는건..
"일" 났단 야~그여?
어디? 아픈건... 아닌감??
우리 나이엔.. 그저.. <몸뚱아리>가
최우선 이여~~~
(우선... 살구 봐야지~~)
ㅎㅎㅎ
요즘
난
젊었던 시절...
이 다음~ 시간?이 오면.. 바꿔야지..
입?에.. 달고 살아 왔지만
요즘.. 늙으막? 시절엔...
바꿀.. 시간도 않주어 진다는거여~
하~~~
그래서 인가...
오래 전 조상님들이
"노새 노새... 젊어 노세~~!!"
흥얼? 거리셨는지...
ㅎㅎㅎ
(인생 '짬밥'이 늘어 가니.. '감'?이 오네~)
ㅋㅋㅋ
' 元氣 ' 회복? 돼면... 꼭~ 들리시게 !!
요즘
옛날 '카메라' 들고 별 짓?을 다하네
가끔은 마음에 드는 사진도 있지만...
집 앞 에서... 찍었던.. 꽃송이..
나이가 들어가니까.. 더 이쁘네..
진짜... 이쁘단 생각이 들었어~~
ㅋㅋㅋ
(자화자찬?)
https://youtu.be/LPiPbRrMB5w?si=wheBOlkEWBcV7v19
이 노래...
내.. 짐작엔... AI '뮤직비디오' 같은데...
마음에 와 닫 길레... 골라 봤네 즐감??
(특히.. 내가 가장 좋아 하는 <샤우팅!!>이 마음에 들어...
마지막엔...
다~~~ 알다 싶이... <펜드로잉> 한 장 아니겄수?
ㅎㅎㅎ
오늘도...
집사람 허구... '한잔' 했으니께
쪼까... 이해? 허시쥬?
ㅋ~~~
또... 올게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