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허~쉬 갤러리

<효진이> 어디 아픈 감..??

작성자허~쉬|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효진이>~~  !!!

 

올  때?가  됐는데...

않?  못?  오는건..

"일"  났단  야~그여?

 

어디?  아픈건... 아닌감??

우리 나이엔..  그저..  <몸뚱아리>가

최우선 이여~~~

(우선... 살구 봐야지~~)

ㅎㅎㅎ

 

 

 

요즘

젊었던 시절...

이 다음~  시간?이 오면.. 바꿔야지..

입?에.. 달고 살아 왔지만

 

요즘.. 늙으막? 시절엔...

바꿀.. 시간도 않주어 진다는거여~

하~~~

 

 

그래서 인가...

오래 전  조상님들이

"노새  노새... 젊어 노세~~!!"

흥얼?   거리셨는지...

ㅎㅎㅎ

 

(인생  '짬밥'이 늘어 가니.. '감'?이 오네~)

ㅋㅋㅋ

 

 

 

' 元氣 '  회복? 돼면...   꼭~  들리시게 !!

 

 

 

요즘 

옛날 '카메라' 들고  별 짓?을 다하네

가끔은 마음에 드는 사진도 있지만...

 

집 앞 에서... 찍었던..  꽃송이.. 

나이가 들어가니까.. 더 이쁘네..

 

 

진짜...  이쁘단 생각이 들었어~~

ㅋㅋㅋ

(자화자찬?)

 

 

https://youtu.be/LPiPbRrMB5w?si=wheBOlkEWBcV7v19

 

이  노래...

내.. 짐작엔... AI  '뮤직비디오' 같은데...

마음에 와 닫 길레... 골라 봤네  즐감??

(특히..  내가 가장 좋아 하는 <샤우팅!!>이 마음에 들어...

 

 

 

 마지막엔...

다~~~ 알다 싶이... <펜드로잉> 한 장   아니겄수?

ㅎㅎㅎ

 

 

오늘도...

집사람 허구... '한잔' 했으니께

쪼까...  이해?   허시쥬?

ㅋ~~~

 

또... 올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