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일학교 사진방

2026년 1학기 주일학교 교리 방학식이 있었습니다♡

작성자서초롱엘리사벳|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2

지난 토요일 1학기 초등부 주일학교 교리방학식이 있었습니다~ 방학식을 맞아 각 교리실에서는 교리퀴즈도 하고 미사시간엔 한번도 빠지지 않은 친구들 개근상 시상도 있었습니다^^

매주 우리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어 참 행복했습니다.
한 학기 동안 성실하게 참여해 준 아이들과,
바쁜 가운데에도 아이들을 성당에 보내주시고 늘 응원해 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언제나 아이들에게 사랑을 듬뿍 주시는 신부님,
맛있는 간식을 정성껏 준비해 주시는 자모회 어머님들, 그리고 주일학교를 위해 늘 기도와 관심으로 함께해 주시는 본당 공동체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의 사랑과 도움 덕분에 즐겁고 은혜로운 한 학기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토마스신부 | 작성시간 26.06.22 착하고 예쁜 우리 친구들 여름에 아프지 말고 지내며 성당에서 미사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서초롱엘리사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신부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