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이면
금혼식을 두고 있어
아내의 마음은
어떤가 해서 물었다
여보,
50년을 같이 살았는데 어땠어?
응, 좋았어
뭣이 좋았어?
뭐든 잘하는 게 좋지 않나
당신한데 잘하는 게 뭔데?
딱히 잘하는 것도 없는데~
그런데 왜 내가 좋지?
이래도 흥, 저래도 흥 하니까
흥이 좋다는 말이지
?¿*#@!
이거 한방 먹은 것 맞지요.
2026. 6. 23
#금혼식을두고
#어땠어
#왜내가좋지
#이래도흥저래도흥
다음검색
10월이면
금혼식을 두고 있어
아내의 마음은
어떤가 해서 물었다
여보,
50년을 같이 살았는데 어땠어?
응, 좋았어
뭣이 좋았어?
뭐든 잘하는 게 좋지 않나
당신한데 잘하는 게 뭔데?
딱히 잘하는 것도 없는데~
그런데 왜 내가 좋지?
이래도 흥, 저래도 흥 하니까
흥이 좋다는 말이지
?¿*#@!
이거 한방 먹은 것 맞지요.
2026. 6. 23
#금혼식을두고
#어땠어
#왜내가좋지
#이래도흥저래도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