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래도 흥, 저래도 흥

작성자백두(손진철)|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2

10월이면
금혼식을 두고 있어
아내의 마음은
어떤가 해서 물었다

여보,
50년을 같이 살았는데 어땠어?
응, 좋았어

뭣이 좋았어?
뭐든 잘하는 게 좋지 않나

당신한데 잘하는 게 뭔데?
딱히 잘하는 것도 없는데~

그런데 왜 내가 좋지?
이래도 흥, 저래도 흥 하니까
흥이 좋다는 말이지

?¿*#@!
이거 한방 먹은 것 맞지요.

2026. 6. 23

#금혼식을두고
#어땠어
#왜내가좋지
#이래도흥저래도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硯泉(김정열) |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누가 환 중이라 하겠는지요.
    이래도 흥, 저래 흥이라면 모든게 흥이네요.
    한 방 먹으면 어때요. 좋기만 한데...

    마나님의 조속한 쾌유를 빕니다.
    사진 너무 좋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두(손진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덤으로 사는 멋진 인생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