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게시판 ♥♥

카페 개설 18주년

작성자硯泉(김정열)|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4
카페 개설 18주년



우리 釜工 39 카페는 지난 2008년 6월 20일에
문현동에 있는 삼성힐타워 부페에서 39 총동기회 

모임의 자리에서 카페를 처음으로 소개하며 개설한지
오늘이 18년 째가 되는 날입니다. 그 동안에 꾸준히 카페를
방문하여 주신
친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자축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을지문덕(박영길) | 작성시간 26.06.20 카페18주년을 맞이하매 발전을 축하 하오며 종사하시는 여러분께 감사와 노고를 축원 드리며 내내 발전을 기원하며 건강을 빕니다. 서울 박영길 드림.

    특히 김정열회원님의 노심초사에 감사 드림니다.
  • 답댓글 작성자硯泉(김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을지문덕'
    그대 덕분에 우리 카페가 이렇게 발전되었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20 벌써 18년이나 되었나?
    삼성힐타워 부페 자리에 우연히 마침 참석한 것 같은데ㅡ
  • 답댓글 작성자硯泉(김정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풀피리'
    성문아 자네는 카페의 발전에 열심히 응원해 주어서 감사하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