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개설 18주년 우리 釜工 39 카페는 지난 2008년 6월 20일에 문현동에 있는 삼성힐타워 부페에서 39 총동기회 모임의 자리에서 카페를 처음으로 소개하며 개설한지 오늘이 18년 째가 되는 날입니다. 그 동안에 꾸준히 카페를 방문하여 주신 친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자축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을지문덕(박영길) 작성시간 26.06.20 카페18주년을 맞이하매 발전을 축하 하오며 종사하시는 여러분께 감사와 노고를 축원 드리며 내내 발전을 기원하며 건강을 빕니다. 서울 박영길 드림.
특히 김정열회원님의 노심초사에 감사 드림니다. -
작성자풀피리 작성시간 26.06.20 벌써 18년이나 되었나?
삼성힐타워 부페 자리에 우연히 마침 참석한 것 같은데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