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사진

[2026.6.22] 상계보람아파트 경비노동자 부당해고 철회 촉구 기자회견 참석

작성자북부노동연대|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상계보람아파트 경비노동자 부당해고 철회해야

 

지난 2월 8일 임시 입주자대표회의 통해 경비노동자 고용승계를 의결했던 상계보람아파트에 관리업체, 경비용역업체가 바뀌었다며 경비노동자 44명 중 17명을 부당해고(새업체 미채용 고용승계 거부)하겠다는 통보가 있어 논란입니다.
전국민주일반노동조합과 경비노동자 분들은 고용승계를 요구하는 입주민 서명운동을 진행하는 한편 어제 기자회견을 통해 사태 해결에 나설 것을 촉구하여 서울북부노동연대 사무국장으로 함께 하였습니다.

22년째 상계보람아파트에 살고 계신 김혜정 동지(민주노총 서울본부 수석부본부장)의 발언문을 공유합니다.
---

상계보람아파트 입주민의 간절한 호소

- 예주산업의 경비노동자 대량해고는 입주민의 자부심에 상처를 주었습니다

... 전문 보기 : https://blog.naver.com/commune96/224324545774

#아파트경비원 #경비원해고 #고용승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