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근교 부커분들은 많이 없네요 작성자얌얌이다(대전커플)|작성시간26.06.15|조회수46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며칠 글쓰고 삭제하고 했는데여대전분들은 별로 없나바영30-40대 분들 계시면 소통해요목적보다는 먼저 소통하고 지내고 싶네요저희는 완전 완전 초보입니다..솔남분들는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