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작성자에고비(부산싱글)|작성시간26.06.15|조회수30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 카페에 글을 써봅니다 저는 부산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부산에서 좋은 기회 있으면 같이 참여하고 싶네요 !앞으로 많이 활동하면서 많이 배워보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