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교실^^
수채화는 서양화에서 물감을 물에 풀어서 그린그림이다.혼합된 안료를 이용해 그린 회화를 가르킨다.빠르고 간편하게 그릴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감.붓을 이용해 밑그림을 그려서 자유롭게 표현할수 있다.고영래(65세) 회원은
건강이 매우 좋지않았는데
수채화를 4년째 배우면서
집중해서 그림을 그리고 성취감.색감을 통해 마음의 위로를 받았다며 내 인생의 마지막 까지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했다.한작품당 1.2개월정도면 완성할수있다.이연숙 선생님의 지도로 현재 초급반19명 중급반14명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10시ㅡ11시30분까지 2층 다목적실에서 수업중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