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끝말 잇기방

좋은 아침이다.

작성자봉쥬르(김흥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1

 

오늘은
1년 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절기인

夏至이다.

계절이

한 걸음 더 깊어지는 시기인 만큼,
오늘은

크게 힘을 내기보다,
몸과 마음...

모두 평온하게 이어지면 좋겄는디...ㅎㅎㅎ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富가 생기고,

불평하는 마음을 가지면,

가난이 온다고 한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작은 일에 감사하는 마음은

행복으로 가는 문을 열어 준다.

좋은 아침이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파(정송식) | 작성시간 26.06.21 장천 맞는 말이다
    나는 살아 오면서 경험을 통해 알게 된 진리가
    바로 장천이 말하는 감사하는 마음과
    긍정적인 마음가짐 스스로를 돌아보는 마음을 배웠다
    장천도 주어진 오늘에 감사하고
    많이 웃고 즐기며 건강하고 햄복해라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